2020/10 10

진도 송가인마을

진도 송가인마을 미스트롯 송가인마을에 왔습니다. 마을 입구에 커다란 송가인마을 표지판이 시선을 끌어당깁니다. 마을입구에 방문객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송가인집은 마을이구에 있으니 차를 가지고 들어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넓은 주차자공간이 있어 자가용을 가지고 요시는 분들에게 편리합니다. 송가인마을은 앵무리라 불리는데 마을 유래에 대하여 자세히 마을 안내판에 잘 적어 놓았습니다. 마을 입구에 송가인 사진과 함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어 많은 방문객이 이곳에서 송가인과 즐거운 사진을 촬영하고 갑니다. 이곳은 인스타배경 사진촬영할 수있는 곳이랍니다. 여러가지 포토존을 만들어 놓아 송가인마을찾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있습니다. 송가인마을의 포토존 하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진도 송가인 공원

진도 송가인 공원 진도 송가인공원을 아시나요? 드 넓은 대지에 백일홍과 코스모스가 만발한 이곳은 송가인마을로 방문하려는 여행객들의 마을을 단번에 잡아버립니다. 백일홍 사이로 난 길을 따라 걸어 들어가면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하여 놓았습니다. 여기 벤치에 앉아서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하고 있으며 어디선가 송가인의 노래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진도군 색소폰 동아리 회원분들이 저녁 공연을 준비하면서 리허설을 하시는데 색소폰ㄴ 실력이 대단들 하십니다. 끝이 없어 보이는 백일호밭에 한번 빠져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진도 송가인공원은 언제든지 여러분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백일홍의 향기가 코끝을 스쳐 지나갈때면 마음마저 감성에 가득하여 모든 것이 아름다워 보입니다. 여기 코스모스밭도 있습니다 가을..

장성여행 황룡강 황화코스모스와 핑크 코스모스

장성 여행 황룡강 황화코스모스와 핑크 코스모스 장성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가 바로 황룡강입니다. 가을을 맞이하여 황룡강은 코스모스 들판으로 변신하였는데요 노란색의 황화 코스모스와 핑크 코스모스가 서로의 자존심을 걸고 예쁨을 보이고 하고 있습니다. 황룡 전통시장 앞 황룡강변 주차장으로 내려가면 공중화장실과 그 앞에 아름다운 코스모스와 해바라기가 피어 있습니다. 황룡강 자전거길을 두고 양옆으로 펼쳐져 있는 핑크 코스모스 밭에는 흰색 코스모스도 있습니다. 코스모스 사이에 우뚝 홀로 키가 큰 해바라기 하나가 얼굴을 내밀고 있네요 황룡강에는 해바라기도 아주 유명한데 해바라기가 많이 폈을 때 다시 와야겠어요 쉴만한 벤치가 있고 그 뒤로 코스모스가 예쁘게 피어 있는 모습은 정말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장성여행 진원면 행정복지센터 앞 거리 정원

장성여행 진원면 행정복지센터 앞 거리 정원 진원면행정복지센터 앞은 거리 정원이라 불러도 될 멋진 거리공원이 있습니다. 거리를 지나가다 발견한 원두막에 먼저 시선이 갑니다. 아니 거리에 원두막이라니? 진원면 행정복지센터에 차를 세우고 원두막으로 가까이 다가가 봅니다. 초가지붕을 가지고 있는 원두막은 친근감이 갔으며 삼면을 예쁜 노란 국화로 가득 채워놓았습니다. 우리 선조들이 살았었던 초가집도 아마 주변에 노란 국화가 피었었지 않았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초가집 원두막 옆으로는 장독대가 있는데요 그러고 보니 옛 주택의 구조를 맞추어 정원을 만든 것 같습니다. 장독대에도 노란 국화가 활짝 피었습니다. 정원 산책길이 있는데요 산책길 입구에는 노란 바람개비가 불어오는 바람에 신나게 날갯짓을 하고 있습니다. 쉴만한 ..

서천 여행 이하복 고택 전시관

서천 여행 이하복 고택 전시관 왔다, 사랑했다, 그리고 갔다 이하복고택을 방문하면 보이는 글입니다.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하였는데 전시관에 가보니 이하복 선생의 자서전이었습니다. 서천 이하복고택은 충청남도 서천군 기산면 신산리의 낮은 산기슭에 남서향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고택 앞에는 승용차 전용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하기가 편리하며 전시관은 고택보다 낮은 높이로 건축되어 전시관이 고택을 가리지 않게 하는 세심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하복 고택은 필요 이상으로 멋을 내거나 귀한 건축재를 쓰지 않은 검소함이 특징인데요. 중부지역의 전통 가옥 구조와 잘 보존된 세간, 이하복 선생의 삶 등이 높게 평가되어 1984년 중요 민속문화재 제197호로 지정되었습니다. 서천 이하복 고택 전시관은 교육사업가..

세계문화유산 통도사와 함께하는 2020 양산 국화전시

세계문화유산 통도사와 함께하는 2020 양산 국화전시 지난 10월 24일부터 경남 양산 통도사와 통도사 매표소 옆 주차장에서 국화전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국화는 모두 양산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직접 길러 낸 국화랍니다. 우리나라 지도 모양을 한 국화가 눈에 띄었는데 울릉도와 독도까지 표현하였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모래 노각가 김길만의 모래작품전시도 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통도사 삼층석탑을 대형 국화탑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곳은 가족들이 함께 와서 즐기기 좋은 장소인데요 아이들의 인기 캐릭터 라바와 타요 등등 국화조형물이 있어서 아이들이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파치 헬리콥터 이곳은 사랑의 미로 국화밭인데요 미로를 따라 꾸불꾸불 다니다 보면 어느새 출구로 나와 있답니다. ..

2020 제8회 온라인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에서 강원도 특산품 강릉명품커피빵 구입

2020 제8회 온라인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에서 강원도 특산품 강릉명품커피빵 구입 2020 제8회 온라인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에가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온라인 가상전시관 형태로 여러분을 만나보러 갑니다. 검색창에 온라인 gti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이곳에서 강원도 특산품을 가상전시된것을 구경할 수 있으며 구입 또한 가능합니다. 이번 온라인 GTI 박람회는 강원마트와 함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는데 이러한 이벤트는 놓치지 않는게 좋답니다. 여러 회사로 들어가는 문이 있는데요 각 업체의 가상전시관이 이곳에서 열립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는데요 구매고객께 경품추첨의 행운도 준다니 참여하여야 겠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포토후기를 쓰면 교촌 허니콤보 키프티콘 선..

안동 맛집 안동특산품 참마가 들어가는 안동 참마손국수 종가

안동 맛집 안동특산품 참마가 들어가는 안동 참마손국수 종가 본점 안동의 특산품으로 안동참마가 있습니다. 예전 교통이 불편하던 시절 먼 길을 갈 때 식사 대용으로 이용하였다고 하는 안동참마 오늘은 이 안동참마를 이용하여 칼국수 한정식을 손님상에 내어주는 안동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이곳을 찾아가는 주소는 경북 안동시 퇴계로 141이며 도로 사거리에 있어 찾기는 쉬우나 전용 주차장이 없어 주차는 근처의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식당은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먼저 오신 손님이 자리를 비운 후에야 자리를 잡고 음식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안동 국수를 주문하였는데 먼저 나온 반찬에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칼국수 한 그릇에 이렇게 많은 가짓수의 반찬을 내어 주시다니 이건 칼국수 한정식..

충북 혁신도시 공용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충북 혁신도시 공용터미널 시외버스 시간표 헉신도시 직행 운행시간표 동서울, 남서울, 대전복합, 천안, 병천, 인천공항, 정추, 장호원, 충주, 무극, 생극, 음성, 인천, 덕산, 대소수원, 서수원, 안산, 증평, 유성, 진천, 청주공항 방면. 혁신터미널~증평터미널 운행재개 시내버스 시간표 혁신도시 순환버스 시간표 1번 노선, 2번 노선. 혁신도시 터미널 무료주차장 안내

함안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그리고 야간경관 힐링산책 코스 동영상

함안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그리고 야간경관 힐링산책 코스 동영상 함안 출발 부산 도착 시간표 함안 출발 김해 도착 잠정 중단 함안 출발 진동, 내곡, 주동, 남마산 방면. 함안 출발 의령, 군북, 유현, 정암 방면 함안 출발 백산, 법수, 매곡, 중리, 칠원 방면. 함안 출발 마산, 대산, 정곡, 춘곡, 진주, 파수, 입곡, 가야동 방면. 함안시외버스터미널 요금표 함안 마산 임시운행안내 의자는 최신식 엉따의자입니다. 함안시외버스터미널 옆 산책 추천코스